• 최종편집 2024-03-28(목)
 
[리더스타임즈] 매거진 '데이즈드'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우주소녀와 함께한 도시적이고 퓨처리스틱한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약 9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오는 31일 'UNNATURAL'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기존 이미지보다 성숙하고 센슈얼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화이트&블랙 의상부터, 미래적인 무드의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까지 그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는 총 18페이지에 달하며, 멤버 별 개인 컷과 유닛 컷 그리고 단체 컷까지 꽉 채워 담았다.

우주소녀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 5주년을 맞이한 소감과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이번 화보에선 새롭게 기획된 '데이즈드' 유튜브 ‘데이즈돌’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멤버들이 돌아가며 릴레이성 영상 인터뷰도 진행했다.

공백 기간 동안의 취미, 신곡 스포 등 우주소녀 멤버들의 면면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 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15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주소녀,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