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리더스타임즈] 대구시는 코로나19 등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등에 활력을 제고하고 지역 옥외광고사업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옥외광고 소비쿠폰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피해 소상공인 등에게 업소의 낡고 오래된 간판을 교체할 경우 간판제작 설치비 2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소상공인 및 관련 단체로 업소 소재지 구·군 내에 옥외광고업을 등록한 업체를 통해 소재지 구·군에 신청하면 자체 선정기준에 따라 심사를 통해 지원대상을 선정한다.

구·군별로 지원대상 및 선정기준이 다를 수 있으므로 필히 해당 구·군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기한 내 관련서류를 사업장 소재지 구·군에 제출하면 된다. 광고주모집 공고는 4월 중 구·군 홈페이지 등으로 공고, 홍보할 예정이다

김창엽 대구시 도시재창조국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활력 제고와 지역 광고사업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많은 소상공인들의 참여로 성공적인 사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45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