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리더스타임즈] 2021년 제 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준익 감독의 영화 '자산어보'가 20일부터 티빙에서 공개되며, 21일 저녁 7시 티빙과 티빙 유튜브에서 온라인 GV를 생중계한다.

티빙만의 색다른 토크 브랜드 T.M.T(TVING Moving Talking)에는 이준익 감독과 변요한 배우가 출연하여 <자산어보> 영화에 얽힌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명작들과 백상예술대상 수상 작품들로 수놓아진 티빙 큐레이션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 5월 13일 개최된 2021년 제 57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대상 영예의 주인공은 '자산어보'를 연출한 관록의 명장 이준익 감독이었다.

이처럼 뛰어난 연출력과 남다른 작품성을 입증한 '자산어보'를 오늘 20일(목)부터 티빙(TVING)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본편과 더불어 '자산어보' 한글 자막판까지 동시 공개하여 영화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티빙은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5월 21일 오후 7시에 이준익 감독과 배우 변요한이 함께 하는 T.M.T(TVING Moving Talking) 온라인 GV를 개최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T.M.T는 티빙만의 시그니처 온라인 GV로 이번 '자산어보'의 T.M.T는 티빙과 티빙 유튜브, 뭅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이준익 감독과 배우 변요한이 참석해 '자산어보'에 대한 흥미로운 비하인드는 물론 심도 깊은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 취합한 관객들의 질문과 ‘티빙 유튜브’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들어온 관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은 물론, 영화를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한 깜짝 코너까지 예고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세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

영화는 ‘정약전’과 ‘창대’ 두 인물의 신념과 고민이 자아내는 공감과 영화의 감동적 메시지, 배우들의 명연기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이준익 감독에게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안겨주었다.

이와 함께 티빙은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명작을 특별 큐레이션으로 제공한다. 천만 영화 '왕의 남자' 및 '황산벌', '평양성', '라디오스타', '님은 먼곳에' 및 최신작 '소원', '사도', '동주', '박열', '변산' 등을 모두 티빙에서 만날 수 있어 티빙으로 무빙하게 만드는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티빙은 이외에도 백상예술대상 영화 수상작 라인업 큐레이션도 더하며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영화 부문 작품상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비롯해 '소리도 없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남매의 여름밤', '세자매' 등 백상예술대상 영광의 작품들도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16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준익 감독 "자산어보"오늘(20일) 티빙(TVING)에서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