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리더스타임즈] ‘사랑의 콜센타’ 게스트로 출격한 김슬기가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0회‘배우야? 가수야? 특집’에 출연한 김슬기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슬기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틋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안예은의 ‘홍연’을 부르며 등장했다. 마음을 다하지만 덤덤하게 노래하는 김슬기에 보는 이들은 감동의 전율에 휘감겼고, 노래가 끝나자 패널석에서는 환호성과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무엇보다 김슬기는 TOP6 영탁과의 ‘1:1 데스매치 대결’ 곡으로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가창, 92점을 받으며 황홀한 승리를 거머쥐었다.

듣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드는 감성 짙은 보이스로 패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안겼고, 감정을 다 쏟아내며 무대에 온전히 몰입해 감탄을 금치 못하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영탁과의 ‘애드리브 상황극’ 연기 대결이 펼쳐졌고, 김슬기는 ‘날라리 중학생’으로 분해 여유롭고도 노련한 연기와 영탁과의 차진 호흡으로 각양각색의 표정 연기와 포즈를 구사, 표현력 장인다운 면모를 실감케 하기도. 그런가 하면 영화 ‘국가대표2’(2016)로 인연을 맺은 배우 하재숙과의 듀엣곡 무대도 시선을 모았다.

경쾌한 리듬의 ‘자옥아’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물, 패널들과 게스트들로 하여금 순식간에 이들의 노래에 빠져들게 했다.

이렇듯 김슬기는 설렘을 자아내는 여신 비주얼과 성숙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2시간 동안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며 팔색조 매력을 충분히 확인케 했다.

오랜만의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서 패널들과의 훈훈한 케미는 물론 감춰둔 매력을 터뜨리며 ‘사랑의 콜센타’를 더욱 빛낸 김슬기가 또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928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슬기, ‘사랑의 콜센타’ 출격한 연기 요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