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5(일)
 
[리더스타임즈]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 흥미진진한 메인 예고편을 통해 거부할 수 없는 마녀식당으로 초대하고 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마녀 송지효와 거래를 하시겠습니까?ㅣ메인 예고편


오는 7월 16일 금요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를 담는다.

'비밀의 숲', '백일의 낭군님'을 기획·프로듀싱했고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책임 프로듀서를 맡았던 소재현 CP가 직접 연출하는 만큼 또 한 번 웰메이드 판타지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바, 메인 예고편에서도 벌써부터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홀린다.

더불어 극 중 마녀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복수 하고싶어요”, “로또만 당첨되면”, “그 사람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등 현실 속 누구나 한 번쯤은 떠올려봤을 다양한 소원들이 펼쳐져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하지만 여기에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까”라며 대가를 요구하는 마녀 희라의 수상한 대답으로 앞으로 일어날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이어 “아무리 그래도 사람을 죽여달라고 한 건 아니었다구요!”라고 소리치는 진의 목소리는 심상치 않은 사건 발생을 예고, 마녀는 누군가가 시켜서가 아닌 스스로의 '선택'으로만 될 수 있다는 희라의 말 역시 의미심장함을 가중시킨다.

특히 희라가 “한 번 더 내 소원을 빌면...어떻게 될까?”라고 읊조리는 물음은 마녀인 그녀 역시도 소원을 빈 적이 있음을 짐작케 해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가운데 “누군가에게 힘이 되줄 수 있는 소원을 빌면 괜찮지 않을까요”라며 환하게 미소 짓는 길용의 순수한 모습은 긴장감 서린 분위기를 사르르 녹게 만들어 희라, 진과 형성할 신선한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소원을 들고 찾아온 손님들에게 마녀식당이 과연 어떤 대가를 걸고 황홀한 요리를 내어줄지, 올 여름 기묘한 마법이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7월 16일 첫 공개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964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메인 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