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에이티즈 산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했다. (사진 = 후즈팬 유튜브 채널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 ‘산’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했다.

9일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산의 뉴욕 타임스퀘어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산’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알려졌다.

‘산’은 최근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7월 2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따라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됐다.

산의 생일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의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은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7월 5주 차에 생일을 맞는 라잇썸 휘연, 트라이비 지아, 원어스 이도, 스테이씨 시은, 크래비티 성민, 소녀시대 티파니, 오마이걸 효정, 골든차일드 홍주찬, 골든차일드 Y, 다크비 희찬, 모모랜드 나윤, 네이처 채빈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12일 오전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83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티즈 산, 美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글로벌 팬들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