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5(일)
 
[리더스타임즈] 아르헨티나와의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에 나서는 남자 올림픽대표팀의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남자 올림픽대표팀은 13일 오후 7시 30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와 경기를 치른다. 2020 도쿄 올림픽에 나서는 김학범호는 17일 대회가 열리는 일본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13일 아르헨티나, 16일 프랑스와 친선 평가전을 갖는다.

김학범호의 골문은 안준수가 지킨다. 수비라인은 김진야, 정태욱, 김재우, 설영우로 구성됐다. 중원은 김동현, 원두재, 이동경이 이루고 송민규, 이동준, 엄원상이 공격에 섰다. 주장은 정태욱이 맡는다.

김학범 감독은 12일 진행된 공식 기자회견에서 22명의 선수 모두가 준비된 상황에서 컨디션이 좋은 선수들이 곧 그날의 베스트 일레븐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45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민규-이동준 선발' 김학범호, 아르헨티나전 선발 명단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