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5(일)
 
[리더스타임즈] 대구남부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책을 가까이 하고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8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운영하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의 참가자를 7월 15일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초등학생 3~4학년이 대상인 ▲마음을 치유하는 그림책 하브루타는 여러 주제의 그림책을 읽고 그림을 토대로 다양한 질문을 만들고 토론을 통하여 나의 생각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토론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과 나에 대하여 생각해보고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초등학생 5~6학년이 대상인 ▲동화책과 함께하는 Book꽂이 만들기는 원목을 사용하여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을 그리고 조립하여 나만의 Book꽂이를 만들어 봄으로써 성취감을 느끼고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어린이열람실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517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남부도서관, 신나는 여름방학 도서관에서 책으로 토론하고 나만의 책꽂이 만들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