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리더스타임즈] 7월 22일 씨네Q 단독 개봉을 앞둔 코믹 액션 영화 '페이블'이 씨네Q ‘무비0원딜’을 예고하며 폭발적인 관심이 몰리고 있다.

'페이블'은 전설적인 살인청부업자 ‘페이블’이 보스의 명령으로 1년 동안 살인을 하지 않고 일반인으로 사는 킬러 휴업 라이프를 그린 코믹 액션.

씨네Q 0원 특가 이벤트 ‘무비0원딜’은 매주 씨네Q에서 엄선한 화제작을 0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선착순 예매 이벤트로, 씨네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19일 오픈됐다.

일본 CF계의 거장 에구치 칸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 '페이블'은 인기 작가 미나미 카츠히사의원작 만화 [더 페이블]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도서관 전쟁' 시리즈로 수준급 액션을 선보인 오카다 준이치가 주인공 페이블 역을 맡아 역대급 액션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페이블의 파트너 ‘요코’역의 키무라 후미노와 그의 직장동료 ‘미사키’역의 야마모토 미즈키가 출연을 알렸으며 각자의 목적으로 사사건건 페이블을 방해하는 야기라 유야와 후쿠시 소우타의 등장은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동시에 이들이 선보일 수준급 액션에 기대를 모은다.

또한 무카이 오사무, 사토 지로, 야스다 켄 등 일본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들이 보여줄 연기 앙상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을 시원한 액션과 빵 터지는 웃음으로 무장해제 시킬 영화 '페이블'은 7월 22일 씨네Q에서 개봉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853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페이블', ‘무비0원딜’로 만나는 올여름 웃음 폭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