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5(일)
 
[리더스타임즈] 달성군은 지난 21일 국립대구과학관·국가물산업클러스터와 달성복지재단·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착한일터 협약식’을 추진했다.

달성군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문오 달성군수, 백운기 관장, 고광휴 단장, 박성태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 열매에서 주관하는 ‘착한일터’는 약칭 착!착!착!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 기관, 단체의 임직원 10인 이상이 금액에 상관없이 일정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성금은 지역사회 내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달성군내에 관공서 2곳이 착한일터에 가입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식이 달성군의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후원금은 소외되고 그늘진 곳을 치유하고 예방하는 데 값지게 쓰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지역에서는 달성군청을 비롯하여 화원연세병원, 에이스이노텍(주), ㈜경동, 대동육지도, 대구달성산림조합 등 총7개의 기업 및 관공서가 착한일터에 가입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착한가게 145개소, 착한기업 4개 등 총 157여개의 상점과 기업들이 착!착!착!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눔참여를 원하는 분은 달성군 희망지원과, 달성복지재단,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가입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69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대구과학관·국가물산업클러스터, 착한일터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