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1(금)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한계 없는 K팝 언리미터의 면모로 무대를 장악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4집 ‘÷ (NANUGI)’(나누기) 타이틀곡 ‘MEDUSA’(메두사)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저스트비는 블랙 앤 데님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계 없는 ‘K팝 언리미터’ 저스트비는 독특한 에코버스 세계관을 담은 ‘MEDUSA’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개성 강한 록 보컬로 표현하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손가락과 팔을 이용한 다양한 제스처 동작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메시지를 전했다.

저스트비의 미니 4집 ‘÷ (NANUGI)’는 저스트비의 새로운 목소리를 담아낸 앨범이다. 나누기 기호로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를 풀어내며,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대를 아우른다. 나눔과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MEDUSA’는 신화 속 인물인 메두사에 빗대어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저스트비는 오는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에 참석한다. 또한 오는 12월 2일에는 ‘2023 JUST B Mini Live in JAPA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11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직뱅크’ 저스트비, 한계 없는 K팝 언리미터…반박불가 ‘무대 맛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