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5(일)
 
스테이씨(STAYC)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에 참석했다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신인상과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등 2관왕에 오른 바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시상식에서도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영향력과 존재감을 증명했다.

‘Teddy Bear’를 통해 디지털 음원 본상 트로피를 받은 시은은 “가수로서 탐나고 자부심도 느껴지는 상이다. 이런 상을 받게 해준 스윗(팬클럽명)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스테이씨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한다. 새 앨범 만들 때 이 상을 생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수민은 “좋은 음악 들려드리는 스테이씨 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스테이씨는 올해 시작과 동시에 음악 시상식 트로피를 휩쓸며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수상과 함께 특별한 무대도 펼쳐졌다. 이날의 스페셜 스테이지 '스테이씨 랜드'에서 스테이씨는 먼저 큰 사랑을 받았던 K팝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웠다.

수민과 윤이 트와이스의 ‘Cheer Up’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었고, 세은과 재이는 소녀시대의 ‘힘내!’로 힘찬 에너지를 선사했다. 시은과 아이사는 레드벨벳의 ‘Power Up’으로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이어 스테이씨는 ‘Teddy Bear’와 ‘Bubble’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 특유의 틴프레시 에너지와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가 자카르타를 물들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Teddy Bear’의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과 비눗방울을 불고 터뜨리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Bubble’의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 지역과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를 이어갈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97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테이씨,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수상...“상큼하게 연 2024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