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5(일)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EPEX(이펙스)가 3월 홍콩과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3월 9일 홍콩 KITEC MUSIC ZONE(KITEC 뮤직 존), 이어 3월 30일 대만 CLAPPER STUDIO(클래퍼 스튜디오)에서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한다.

‘So We are not Anxious’는 지난달 서울에서 막을 올린 이펙스의 단독 콘서트 투어다. 이펙스는 오는 2월 일본 제프투어, 3월에는 홍콩과 대만 콘서트로 투어 열기를 이어가며 해외 관객들과 호흡한다.

특히 홍콩에서는 처음으로 단독 공연 개최를 확정해 눈길을 끈다. 본 공연에서는 탄탄한 퍼포먼스로, 또 무대를 떠나서는 가까운 소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이펙스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펙스는 지난해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여섯 번째 EP로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수직상승한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하며 상승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2024년에도 광폭 행보를 이어갈 이펙스의 ‘So We are not Anxious’ 홍콩 공연은 오는 3월 9일 오후 7시(이하 현지 시간) KITEC MUSIC ZONE에서 열린다. 이어 대만 공연은 3월 30일 오후 2시와 7시 30분 등 2회차에 걸쳐 CLAPPER STUDIO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이펙스는 2월 3일 도쿄 제프 하네다를 시작으로 5일 제프 후쿠오카, 7일 오사카 제프 난바, 8일 아이치현의 제프 나고야, 10일 제프 다이버시티, 11일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일본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를 개최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348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PEX(이펙스), 3월 홍콩·대만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So We are not Anxious’ 투어 열기 잇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