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0(토)
 
사진=MBC <심야괴담회> 시즌4
[리더스타임즈] 본격 괴기공포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시즌4가 오는 6월 23일(일) 밤 10시 50분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간다.

지난 2021년 첫 선을 보인 MBC '심야괴담회'는 신개념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공포 장르 마니아 시청층을 구축하며 시즌3까지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국내외 시청자가 제보한 실제 기이한 사연을 중심으로 공포영화를 방불케 하는 재연과 스토리텔러의 압도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아 왔다.

재정비기간을 거쳐 7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 '심야괴담회' 시즌4는 주말 밤으로 자리를 옮겨,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한여름 무더위를 내쫓을 오싹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 ‘심괴 터줏대감’ 김구라 x 김숙 & ‘신예 괴담꾼’ 김호영 x 지예은 최강 출연진 조합!

시즌1부터 함께한 ‘심괴 터줏대감’ MC 김구라와 김숙은 시즌4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킨다.

김구라는 첫 녹화에서 “죽음의 시즌 사(死), 죽어야 산다!"는 말로 '심야괴담회' 시즌4의 포문을 열었고, 김숙은 "'심야괴담회'는 죽어도 죽지 않는 영생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는 멘트로 시즌4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시즌4에는 ‘귀신 끌어올려~’ 팔색조 연기 천재 김호영과 다양한 매력의 부캐 부자 MZ 대표 괴담꾼 지예은이 새로운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김호영은 지난 시즌3에서는 첫 회 괴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의상과 몰입도 최강의 스토리텔링 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다.

이번 시즌4에서는 고정 패널로 본격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준비력을 뽐냈는데, 개인 소장 의상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현란한 ‘박수무당룩(?)’을 선보여 어둑시니들의 관심을 단박에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무당부터 스님, 80대 할아버지 역할까지 아우르며 소름 끼치는 팔색조 연기 매력을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MZ 세대를 대표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예은은 앞서 ‘SNL 코리아’ 시리즈에서 ‘대가리 꽃밭’, ‘마라탕웨이’, ‘초롱이 여친’ 등의 여러 캐릭터를 소화해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예종 출신 배우다운 남다른 연기력과 ‘쇳소리 여신(?)’ 답게 고막이 찢어질 듯 강력한 데시벨의 비명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보던 어둑시니들은 김호영에게 ‘역시 뮤지컬 배우 클라쓰! 몰입력이 장난 아니다’, ‘연기 강약 조절 엄청나다. 장면이 머릿속에 그려지는 것 같다’며 호평을 쏟아냈고. 지예은에게는 ‘완불 각! 주인공한테 빙의된 줄’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 신묘한 기운을 가진 '심야괴담회' 新 마스코트 등장!

'심야괴담회' 시즌4에는 새로운 마스코트도 등장 한다. 김구라는 패널들을 향해 “심야괴담회 녹화장에는 유독 기이한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그래서 우리보다 이곳에 먼저 와서 기운을 다스려 놓는 묘한 분이 계시다”고 소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구라는 직접 버선발로 마중 나가 열렬히 환영해 그 모습을 본 패널들이 박장대소하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신묘한 기운을 가진 마스코트는 산 자와 죽은 자를 오가며 괴담을 안내해 주는 인도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 ‘칼 갈고 돌아온 죽음의 시즌 사(死)’ 더 리얼하고 섬뜩한 공포 사연 大공개!

한편, 7개월 만에 칼을 갈고 돌아온 '심야괴담회' 시즌4는 이전 시즌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이야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충격적인 반전을 담고 있는 스토리와 더욱 섬뜩한 재연으로 실감 나는 공포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특히 첫 녹화에서 실명과 얼굴을 모두 공개한 사연자는 귀신을 목격했던 지하실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제보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영상 속에서 무언가 발견한 출연진들의 비명이 스튜디오를 뒤흔든 것으로 알려졌다. 모두를 공포로 몰아넣은 영상 속 정체는 무엇일까?

이 섬뜩한 영상은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고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 시즌4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고 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소정의 액땜 상금을 획득한다.

다시 돌아온 MBC '심야괴담회' 죽음의 시즌4(死)는 오는 23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막을 올린다.
태그

전체댓글 0

  • 215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MBC '심야괴담회' 시즌4 김구라x김숙x김호영x지예은, 역대급 공포 선사한다! 6월 23일 첫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