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0(금)
 
신천 스케이트장
[리더스타임즈]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 도심 속 온가족이 함께 겨울철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신천 스케이트장을 12월 27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개장 후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이 중단됐던 신천 스케이트장이 3년 만에 재개장해 12월 27일(화)부터 2월 15일(수)까지 51일간 운영된다.

신천스케이트장은 보다 많은 시민들이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운영된다. 단, 이용객이 스케이트를 대여할 경우 시간당 1,000원, 썰매를 대여할 경우 1일 3,000원의 대여료를 내야 한다.

스케이트장은 스케이트존(1,620㎡)과 민속썰매존(675㎡)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매점, 휴게실, 대여실, 의무실 등의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천스케이트장은 신천둔치 좌안 대봉교 하류 생활체육광장(대백프라자 동편)에 설치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신천스케이트장을 운영하는 공단 관계자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스케이트장 이용 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기를 당부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문기봉 이사장은 “3년 만에 재개장한 신천 스케이트장에서 온가족이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4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도심 속 겨울 레포츠 “신천 스케이트장” 3년 만에 재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