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1일부터 13일까지 국내 최대의 의공학 학술교류의 장이 펼쳐질 케이메디허브(본관) 전경
[리더스타임즈]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다가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재단에서 제61회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춘계학술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한의용생체공학회는 1979년에 창립돼 올해 44주년을 맞이한 의공학 분야의 국내 최고의 학회로,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산업기술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는 ‘The Future of Medicine(의학의 미래): How Medical Engineering is Transforming Patient Care’를 주제로 하여 케이메디허브에서 총 3일간 개최된다.

국내·외 의공학과, 기업 및 연구소, 병원 등 다양한 의료산업 관계자 7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총 310여 편의 최신 연구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최신 의공학 지식과 국내 (혁신)의료기기와 관련된 제도와 규제가 소개될 예정으로 2개의 기조강연, 케이메디허브,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마이크로소프트코리아 특별세션을 포함해 총 14개의 최신 의공학 분야 세션이 활발히 운영될 예정이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본 학술대회를 통해 미래 의료산업의 원동력이 될 학문 및 기술에 대한 교류와 심도 있는 토의가 진행될 것이다”라며, 아울러 “학술대회 등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는 의공학 기술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연구결과물들이 산업계로 성장하고 뻗어나갈 수 있도록 케이메디허브의 지원 역량도 함께 발전시켜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920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 최대 규모 의공학 학술교류의 장,11일부터 케이메디허브에서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