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리더스타임즈] 전 세계가 사랑하는 동명의 추리 만화를 영화화한 극장판 명탐정 코난의 2023년 최신작인 극장판 26기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6월 23일 개봉하는 스페셜 에피소드 ‘명탐정 코난: 하이바라 아이 이야기 ~흑철의 미스터리 트레인’에 이어 연이어 개봉으로 화제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인터폴의 최첨단 해양시설 ‘퍼시픽 부이’에서 개발 중인 ‘전연령 인식’ AI 기술을 차지해 코드명 ‘셰리’를 추적하려는 검은 조직과 이에 대항하는 코난, FBI, 공안 경찰의 절체절명 오션 배틀 로열 미스터리를 그린 애니메이션.

부동의 No.1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26기 극장판인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지난 4월 14일 일본 개봉 이후, ‘극장판 명탐정 코난’ 시리즈 최초로 일본 흥행 수입 100억 엔을 돌파, 현재 관객 동원 904만 명, 흥행 수입 128억 엔(2023/06/13 기준)이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시리즈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평단과 관객들에게 ‘시리즈 중 최고 걸작’, ‘코난 영화 중 베스트’, ‘최고의 코난’ 등 만장일치 호평 세례를 받아 국내 영화 팬들과 원작, 애니메이션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한 론칭 포스터는 원작자인 아오야마 고쇼가 직접 그린 압도적인 비주얼의 원화 이미지로 시선을 강탈한다.

의식을 잃은 듯 바다로 가라앉고 있는 하이바라 아이와 그를 구하려는 코난, ‘죽지 마, 하이바라’라는 강렬한 카피 문구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또한,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이후 7년 만에 검은 조직이 등장하는 것으로 론칭 포스터에도 검은 조직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론칭 예고편 역시 하이바라 아이를 추적하는 검은 조직 베르무트, 진, 워커, 언더커버로 활동하는 아카이 슈이치, 아무로 토오루 등 인기 캐릭터들의 대거 등장 및 베일에 싸여있던 검은 조직의 2인자 럼이 최초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2022년 개봉한 25번째 극장판인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에서 차기작 내용이 티징으로 공개되는 쿠키 영상만으로도 영화 팬들을 열광케 했던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7월 개봉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537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7월 개봉 확정! 압도적 비주얼의 론칭 포스터 & 론칭 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