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리더스타임즈] 대구광역시 남구청은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의 일환으로, 4월에 결성된 청소년 기획단 (티키타카) 학생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마을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대명6동 우리마을 청소년 기획단(티키타카)에서 마을 내 나눔 활동으로 마을어르신들에게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만든 카네이션 감사바구니 전달식이 있었다.

학생들은 학교 수업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하고 마을 추진위원회 추진위원들이 한분 한분께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였다.

‘티키타카’는 지난 4월에 마을 청소년들로 결성되어, 마을 내 활동을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정하는 청소년 기획단이다.

김종지 대명6동 추진위원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마을 어르신을 공경하고 지역 사회의 나눔에 관심을 두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감사합니데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는 나눔의 기쁨을, 어르신들에게는 작은 행복으로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31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할머니, 할아버지 감사합니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