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리더스타임즈] 대구 북구청은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을 공유하는 펜 드로잉 전시회를 7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북구청 1층 민원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평일 낮 시간대 평생교육 강좌에 참여가 어려운 주민을 대상으로 개설된 ‘행복북구 야식당(夜識堂 : 밤에 지식을 배우는 학당)’과정 중 하나인 펜 드로잉 수강생 13명이 그린 작품 25여 점을 선보이는 자리다.

펜 드로잉 수업은 5월 18일 개강하여 매주 2시간씩 8회에 거쳐 진행되었다. 참여한 수강생들 모두 처음으로 그림을 배우게 되었지만 전시 작품을 보면 마치 화가가 그린 것처럼 범상치 않은 작품도 있어, 보는 사람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야식당 펜 드로잉 강좌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노후에 꼭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여행을 다니면서 펜으로 드로잉 하며 기록을 남기는 것이었는데 평소 직장 때문에 배울 기회가 없었지만 야식당은 저녁에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작품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이 주위 동료나 가족들에게 행복북구 야식당에서 이룬 결실을 공유하며, 성취감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북구 야식당과 작품 전시회의 자세한 사항은 북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670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북구, 작은 배움으로 만든 작은 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