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
[리더스타임즈]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기 코믹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가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약속의 네버랜드'는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가 아이들과 함께 고아원을 빠져나갈 계획을 펼치는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등을 탄생시킨 일본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 2016년부터 연재되며 큰 인기를 얻은 만화 [약속의 네버랜드]의 실사화 작품이다. 연재 인기에 힘입어 단행본으로도 발간된 이 작품은 누적 발행 부수 3,200만 부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탈옥 판타지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렇듯 인기 코믹스 시리즈의 영화화 소식으로 제작 단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마침내 오는 4월 국내 상륙해 메가 히트 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영화는 모든 게 완벽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끔찍한 비밀을 지니고 있는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환상적이고 잔혹한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어릴 때부터 이곳 고아원에서 자란 삼총사 ‘엠마’, ‘노먼’, ‘레이’의 단짝 케미스트리는 훈훈한 미소를 유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들이 알게 되는 충격적인 고아원의 진실과 다른 아이들과 함께 탈출 작전을 계획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며,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고아원의 총책임자 ‘마마’가 아이들이 탈출 작전을 실행에 옮기자 상냥했던 모습과는 달리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통제하는 카리스마로 결말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들어 관객들을 완전히 매료시킬 것이다.

여기에 오직 이번 실사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연 배우들의 싱크로율 높은 분장, 만화 속으로 그대로 들어온 듯한 정교한 세트, 영화 속 등장하는 괴물의 섬세한 크리쳐 디자인까지 볼거리를 더하며 2022년을 장악할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의 탄생을 알린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낙원 같은 모습의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 전경과 풀밭에서 뛰노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맨 앞에 모여 있는 삼총사 ‘엠마’, ‘노먼’, ‘레이’로 각각 완벽하게 변신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 '어느 가족' 죠 카이리, [가면라이더 지오]의 이타가키 리히토는 원작 캐릭터와 200% 닮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놀라움을 더한다.

이어 “이 낙원에는 비밀이 있다”는 카피와 함께 아이들 위에 빨간색으로 쓰인 여섯 자리 숫자가 미스터리를 자아내며 의미심장한 뉘앙스를 전달한다.

이처럼 외부와 완전히 단절된 이 곳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에서 과연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4월 개봉해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세계 속으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88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 4월 국내 상륙-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global8000/public_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