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블루맨 그룹' 공연 사진.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푸른색으로 뒤덮인 세명의 아티스트가 만들어내는 세계적인 퍼포먼스 쇼 '블루맨 그룹'이 14년 만에 한국에 상륙한다.

미국의 행위예술가 그룹 '블루맨 그룹'은 오는 6월15일부터 8월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앞서 '블루맨 그룹'은 지난 2020년 4월에 12년 만의 내한 공연을 예정했으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무산된 바 있다.

'블루맨 그룹'의 공연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예술, 음악, 코미디 그리고 넌버벌 의사소통을 통해 축제를 만들어 나간다. 이번 월드 투어는 블루맨 특유의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 프로그램과 더불어 새로운 음악, 신선한 스토리, 커스텀 악기 그리고 감각을 자극하는 풍성한 그래픽과 함께 찾아온다.

1991년 뉴욕 애스터 플레이스 시어터에서 데뷔한 '블루맨 그룹'은 이후 보스턴, 시카고, 라스베이거스, 올란도, 베를린의 국제 거주지, 북아메리카와 월드 투어로 라이브 쇼를 확대해 전 세계 3500만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영화, TV를 비롯해 전 세계 수많은 히트 쇼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또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됐던 '오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음반을 출시했으며, 록 콘서트를 패러디한 '메가스타 월드 투어'로 전 세계 아레나에서 공연했다.

호기심 많은 푸른 민머리 캐릭터에 대해 시각적으로 담아낸 저서 '블루맨 월드(Blue Man World)'도 발간했다. 이들은 현재 태양의서커스 소속으로 운영되고 있다.

'블루맨 그룹'의 공동 설립자인 크리스 윙크는 "저희가 처음 블루맨이라 불리는 이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캐릭터를 중심으로 공연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만 해도 블루맨이 우리를 어디로 이끌지는 꿈도 꾸지 못했다. 이제 한국의 관객들과 우리의 쇼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내한 공연의 주최사인 마스트엔터테인먼트도 "지난 2008년 '블루맨 그룹' 공연을 선보인 데 이어 14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리게 됐다.

트렌드에 맞춘 블루맨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특유의 음악이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퍼포먼스로, 모두 지쳐있는 이 시기에 활기찬 에너지를 즐기고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차 티켓 오픈은 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3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블루맨 그룹, 14년 만에 내한 공연..푸른색의 그들이 온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