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리더스타임즈]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제65회 현충일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용사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한 제65회 현충일 추념식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기본수칙에 따라 축소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기 위해 과거 1000여명의 참석자를 200명 이내의 규모로 축소하기로 보훈단체 대표들과 의견을 모았다. 행사장에서는 모든 참석자들에 대해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하고, 자리는 2m정도 띄워서 배치하여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추념식에 참석하지 못한 유가족은 12시부터 18시까지 개별참배 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김문오 군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규모를 최소화하기로 결정했다.”며 “모든 군민들에게 어려운 시기지만, 이럴 때 일수록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고 주변의 보훈가족들과 이웃들을 돌아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90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5회 현충일 추념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