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달서구 6.25전쟁 제73주년 기념행사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25일 구청 대강당에서 6.25 참전용사, 보훈단체 회원 등 220여명이 참석해 참전용사들의 명예 선양과 호국선열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한 6.25전쟁 제73주년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달서구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의 힘찬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6.25 참전용사 무공훈장 전수, 보훈유공자 표창, 만세삼창에 이어 각종 위로공연과 함께 태극기를 흔들며 6.25의 노래를 제창하는 순으로 마무리됐다.

부대행사로는 행사장 입구에 6.25 전쟁 사진을 전시해 비극적인 동족상잔의 아픔과 전쟁의 의미를 알아보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호국영웅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참전유공자와 보훈가족 여러분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우리가 편안한 삶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국가와 지역사회를 지키신 분들을 잊지 않고, 국가유공자를 존중하고 예우하는 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7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6.25전쟁 제73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