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9월 24일 개최하는 ‘2020 달서청년포럼’에 참여할 관내 청년 70명을 8월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달서청년포럼’은 청년들이 직접 청년의 삶에 필요한 것을 고민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여 지역여건에 맞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포럼은 청년정책 5대 전략 중 청년들의 관심분야를 중심으로 해당부서에서 토론의제를 발표하고 질의응답, 주제별 테이블(10개 테이블, 테이블 당 7명) 토론 및 투표 순으로 진행된다.

달서구는 계명대학교와 협업하여 9월 4일에서 11일까지 참여 청년들을 대상으로 사전 설문조사 후 설문 분석결과 자료를 행사 당일 공유한다.

또한, 9월 14일에서 21일까지 테이블진행자를 모집․교육하여 포럼 진행을 돕는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8월 31일까지 구청 기획조정실로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yerim08@korea.kr)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역청년들은 고용불안, 구직난 등 경제적 부담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2020 달서청년포럼을 통해 우리지역 청년들이 진정 바라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청년들의 소리를 듣고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을 발굴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77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 달서청년포럼'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