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5(일)
 
웡카
[리더스타임즈] 오는 1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웡카' 를 필두로, ‘퓨리오사’, ‘조커’, ‘비틀쥬스’ 등 레전드 캐릭터들이 잇달아 극장가를 찾는다.

먼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2005)의 주인공 ‘윌리 웡카’의 열정 가득한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웡카'가 오는 1월 31일 국내 개봉한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듄''본즈 앤 올' 등 할리우드 대표 스타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타이틀롤을 맡아 조니 뎁의 ‘웡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스윗하고 엉뚱한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로 열연을 펼친다.

지난 12월 15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웡카'는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에 힘입어 개봉 3주 차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한 것은 물론, 글로벌 누적 수익 3억 8천만 달러를 돌파하며 전 세계 달콤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티모시 샬라메는 ‘웡카’ 그 자체!”(COLLIDER),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의 티모시 샬라메”(EskimoTV), “티모시 샬라메의 달콤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Miche*** C) 등 싱크로율 100% 캐릭터로 돌아온 티모시 샬라메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2015)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 히로인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의 과거를 담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2024년 극장가를 찾는다.

'23 아이덴티티'[퀸스 갬빗]에서 놀라운 연기를 펼친 안야 테일러 조이가 ‘퓨리오사’ 역을 맡아 강도 높은 액션과 삭발 감행 등 파격 변신에 도전, 샤를리즈 테론의 뒤를 이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019년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희대의 악당 ‘조커’('조커: 폴리 아 되' 북미 10/4 개봉), 무려 36년 만에 돌아온 정체불명의 악동 ‘비틀쥬스’('비틀쥬스 2' 북미 9/6 개봉)를 비롯해 '쿵푸팬더 4'(국내 4/10 개봉), '데드풀 3'(북미 7/26 개봉), '베놈 3'(북미 11/8 개봉) 등 레전드 캐릭터를 내세운 영화들이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웡카' 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새로운 ‘윌리 웡카’와의 만남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 '웡카'는 2024년 1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8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웡카X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X조커 2X비틀쥬스 2, 2024년 레전드 캐릭터들의 잇달은 스크린 컴백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