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소프트웨어와 함께 떠나는 대구근대문화골목
[리더스타임즈] 대구교육박물관은 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역사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13일과 11월 27일 각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는 ‘11월 즐거운 주말체험교실’의 참가 신청을 11월 1일 9시부터 11월 3일 17시까지 사회적배려대상자 대상 우선 신청, 11월 4일 9시부터 일반 신청을 대구교육박물관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한다.

11월 즐거운 주말체험교실은‘소프트웨어와 함께 떠나는 대구근대문화골목’이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4~6학년 회차별 16명, 총 32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소프트웨어의 기초 활동인 절차적 사고 활용 보드게임 및 코딩 활동에 대구근대문화골목의 테마를 접목하여 소프트웨어 교육과 내 고장의 역사와 문화 융합수업이라 더욱 흥미로운 활동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정학 관장은“대구근대문화골목은 대구의 역사·문화·예술의 발자취를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관련 활동을 하면서 내 고장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5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교육박물관, 소프트웨어와 함께 떠나는 대구근대문화골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